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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익증진] 소비자피해예방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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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복지사업1팀
댓글 0건 조회61회 작성일 24-08-30 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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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30(금)


권익증진사업에서 소비자피해예방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고령층에서 많이 발생하는 소비자피해사례, 예방법, 피해구제기관 이용 방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최근 떳다방이 노인에게 접근하는 방식, 건강식품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속이는 사례, 

핸드폰 문자 링크를 통해 정보가 유출 되는 사례 등 점점 진화하는 피해 사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피해상황 발생시 해결을 위해 꼭!! 카드결제를 권장하였고 신고번호 1372를 강조하였습니다. 


어르신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는 남목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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